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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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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파기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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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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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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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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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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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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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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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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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 V 1.0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9년 7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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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 및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해당 웹페이지와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제한적으로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2. 회원: 해당 웹페이지와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3. 회원가입: “학회” 웹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하기를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아이디: 회원의 식별을 위해 회원이 기재하고 “학회”이 승인하는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 회원이 개인 정보 보호 및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회원 자신이 결정하는 문자(숫자 포함)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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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조 (이용제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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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관할 법원 및 준거법)

웹페이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학회”과 사용자간 발생하는 모든 분쟁과 관련된 소송은 “학회”의 본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준거법은 한국법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7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